그러게 왜 Hill 그는

2021위키

바쁘기 때문에 굳은 일까지 다 하진 않는 건 이해하는데...

왜 리브레위키에 폴도 관련 쓰지 말았어야 하질않나 아예 신입들한테 팀킬(차단)도 하질않나.....

자폭이냐 동반자살이냐?

ㄴ 둘 다 아닌데. 리브레위키에 폴도 쓰지 말라는 건 오해받을 짓을 최대한 줄이기 위한 의도 외에는 없었고. 아니다. 될대로 되라.

ㄴ 아군 오사를 한 보상으로 아예 편집 필터 관리자를 줬지... 너의 무례한 행동은 그 사건으로 대충 무마되는듯...

ㄴ 하지만 아군 오사보다 실수로 인해 위키 강제 폐쇄나 탈취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중하다는 사실은 잊지 마라.

ㄴ 나까지 경고받은 상황이면 말 다했지.

ㄴ 신입 차단한건 팀킬이 아니라 읍참마속이다. 적어도 미라헤이즈 관리자가 계정을 잠그고 나한테 경고날아온 이후로는, 너가 문서를 편집하고 싶어하는 건 알지만, 그래도 부득이한 조치를 할 수밖에 없었다. Hill (토론) 2021년 10월 28일 (목) 04:53 (UTC)

ㄴ 내가 조금 더 참아주고 있는거다. Hill (토론) 2021년 10월 28일 (목) 04:54 (UTC)

ㄴ 그보다 난 무슨 잘못을 했지? 어짜피 죽어가는 위키 살린 게 무슨 죄지? 난 참고로 온전과 소련이 그리고 듶검을 지지한다! 사실 어떻게 보면 지금으로썬 온전도 미라헤이즈 관리자도 나도 소련이도 당신도 죄 없어... 단지 좆코가 그저 만악의 근원이지... 하지만 좆코의 사과 유추물에서 (스포)좆코도 이유가 있어서 그런거고, 의외로 동정받을 대상에 불쌍한 존재에 알고 보면 순수악까진 아닌 신입이라... 참고로 좆코가 그렇게 된 이유 역시나 제 3자의 잘못인데, 당연히 그러면 제 3자에게 엄청난 책임이 돌아간다!

ㄴ 피해의식 좀 갖지마라. 너가 피해의식 있을 줄은 몰랐네. 내가 언제 죽어가는 위키 살린 게 죄라고 했냐? 다중 계정 지속 생성으로 인해 나까지 경고받은게 죄지. Hill (토론) 2021년 10월 29일 (금) 02:46 (UTC)

ㄴ 난 그저 잠깐 들어왔다가 그 ㅈ같은 종검 문서에 의해 튀고, 애들이 많이 언급하길래 다시 와서 엄청나게 당황한 다음에 이 위키를 살린 것일 뿐이요! 솔직히 나도 종검이랑 이 사태땜에 엄청나게 피해봤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