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련이한테서 들은 사탈의 이어진 이야기(스포)

2021위키

리센티아에서 하코의 모욕물을 없앤 주인공은 리센티아의 사용자:하코 문서마저도 박살낸다.

자반위의 익명좌마저도 세뇌가 풀리고, 주인공은 봄위에 들어가는 게 가능해진다.

하코가 봄위 외부의 인물 중 유일하게 출입을 허가한 자가 익명좌인데 익명좌가 허락한 이상 가능해진 셈.

주인공은 봄위로 들어가서 모욕물, 사역마, Ddxfx, 니때나때, 클릭클릭 순으로 처치한다.

클릭클릭은 거절하더니 클리커 소드를 바로 앞 대장간의 쇳물에 던진다!

결국 플레이어가 선택해야 한다!

만약 클리커 소드를 포기하면 곧바로 하코가 달려와서 두번째로 강력한 무기인 흑마법 타락소드로 주인공을 공격하는데, 주인공은 그에 비해 마땅한 호신장치가 없으니 그대로 목이 잘리고 만다!

만약 클리커 소드를 포기하지 않으면 하코는 "........그래.... 충분하군..... 앞으로 계속 와라......(하코 대사 상 온위의 글자 단계 14단계로 나옴 즉 빨갛고 굵고 크고 링크까지 있음)"라고 말하고는 최후의 벽 뒤에서 대기한다!(주인공이 클리커 소드를 잡을 땐 왼손으로 건져낸 다음 오른손에 장갑끼고 잡음)

그렇게 최후의 벽마저도 뚫으면(벽과 싸우는 거 아님 대략 문제풀이나 투명버튼 같은거임) 하코와 싸울 수 있는데 하코의 공격을 잘 막을 수 있고, 공격력도 해당 세계관 내에서 가장 강력한 1조로 맞춰지게 된다!

봄꽃위키:대문 문서를 제외한 모든 봄위 내의 오브젝트를 폭파시키고, 그 안의 모든 사람들에게 4경이라는 큰 데미지를 입혀서 클릭클릭, 하코, 주인공을 제외한 모든 봄위 내의 인물을 즉사시킨다!!!

그나마 남은 셋도 빈사상태이고, 특히 주인공은 의식이 없다.

하코는 역시 폭팔 데미지인지 HP가 10%밖에 안남아서 고통스러워하면서도 주인공에게 다가가서 주인공의 생존을 확인하고, 클릭클릭에게 주인공을 죽일 기회를 준다.

그 때 클릭클릭은 자기가 빌런이 된 계기를 회상한다.

난생처음 하코를 돕고 살았다는 죄책감을 느끼더니 차라리 이참에 착한 사람이 되야 한다며 "에라 모르겠다!"라고 하더니 클리커 소드로 주인공의 심장을 찌르는 척 하고, 오히려 그대로 하코의 목을 베어버린다!!!

그러고는 주인공을 심폐소생술해서 살리고는 같이 봄꽃위키:대문 문서의 워프를 타고 사이버 세상을 원래대로 돌려놓음과 함께 같혔던 사람들도 풀려나는 데에 성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