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좌 개새끼...

[1]

[2]

나 진짜 자반위 둘러보다가 위 두 문서보고 좀 그랬음...

해명 편집

우선 첫번째...

일단 만약 온전의 부계가 맞다면 당연히 좆코까기 강요하며 자긴 인증샷 빨리 모으는것 뿐만 아니라 아예 자구에 좆코 까는 인증샷까지 모아가며 최대한 공평하게 하고자 생지랄떠는 거겠지...

아니라면 레노의 말대로 드립 + 유머 이딴거겠지.....

그동안 하코 비난 무색하다는 언급이 많았던 이유도 자구용 인증샷 중에서 하코 비난 인증샷도 많기 때문!

자 됬고 두번째.....

이미 답을 알고 있다고?

어디까지나 추측일 뿐이지...

즉 추측이라는 단어를 빼면 상당히 예언이지.....

자 그리고 본론!

2022-5-5 되면 하코가 무조건 사과할까?

일단 녀석들의 말에 따르면 하코는 지가 가입한지 1주년 되면 마지막으로 모프 좀 하다가 해킹으로 날리려다 우연히 레노를 만나게 되고...

이후 내용은 다들 알거라 믿지.....

아니 그니까!

온전의 부계가 맞다면 처음부터 끝까지 미리 공개하면서 한번 공개한 건 지켜가며 했을텐데...

정확한 미래 일을 모르니까 해피뉴2021위키의 주도권은 레노한테로 가게 될거다 했다가 설렘가득한테로 가게 된다 ㅇㅈㄹ이지...

증거로 유팩은 자신의 퀴즈 이벤트에서 개인사정으로 인해 조금 일찍 답을 공개했다는 점이다!

유팩 본인마저도 만약 하코와 온전과 기타 등등과 동일하다면 왜 굳이 하코 비난을 종이에까지 하느라 부모한테 들킬 이유가 있었을까?

응 그것마저도 모른척이라고?

그럼 이건 뭘까?

설렘가득과 유팩의 대화내용!

그동안 계정과 주인이 다른 인증샷이 많았다고 한들 과연 온전의 부계가 맞을까?

레노소련 인증샷 같은 경우는 형제 관계란 언급이 있었으나 레노소련 이 한 쌍만 서로 동일인물일 수는 있어도 온전 부계는 아니란 소리!

그리고 그들의 나이 역시나 증거로 영어 실력과 관련 탭을 통해 알 수 있다!!!

유팩도 그렇듯 탭을 두개 열고 하는데 다른 하나는 동요와 관련된 것이다.

그림실력의 경우 역시나 듶검을 생각해보면 이해가 된다.

키의 경우 적게는 1cm에서 많게는 10~30cm(...) 정도까지 늘려서 말하는 것이라면 정상참작이 된다.

증거로 김소련은 첨엔 150cm라고 했다가 나중엔 145cm라고 했다.

물론 그정도만 해도 아무튼 크다는 점은 절대 반박불가지만 그렇다고 아예 불가능한 수준은 아니다.

그리고 신입 관련된 예고도 이미 한참 후에야 나올 것으로 보이는(지금은 못 가겠다고 말한 유저들) 유저를 미리 알려주는 것이라 생각해보면 모든게 완벽히 맞아떨어진다!!!

자 그리고 계정 탈취...

그동안 하코가 탈취한 계정은 몇개다?

아 물론 겜세까지 합치면 더 많겠지.....

하코가 요즘들어 김소련 계정만 집중적으로 노렸으니까!!!

증거로 김소련은 도중에 로그인 시도 실패가 많았다는 사실을 알리는 파일을 올렸다는 점에 있다!

그리고 지금 겜세에서 쉽게 탈취되는 이유는 현재 김소련이 잠수타기 때문!

만약 활발했다면 더 어렵게 비번을 바꿨을 것이다.

만약 하코를 포함한 대부분의 인원들이 죄다 온전 부계라면 대체 왜 탈취한 계정이 그정도 뿐이었을까?

겜세까지 합쳐도 아마 하코의 가입일로부터 2021년 말까지 10개도 채 되지 않을 것 같다...

Hill 계정 노렸다가 김소련 계정 노리는 이유는 난이도 때문!

그리고 ip를 다른 사람의 것으로 나오게 해서 부계 누명을 씌우는 것 외의 다른 특별한 공격능력이 딱히 없는 하코는 자신보다 강한 상대를 속여 같은편을 숙청시키는 상대일 뿐이지...

하코가 힐, 듶검의 ip를 바꾸지 않았던 이유도 최대한 누명을 잘 씌우기 위했을 뿐이지.....

아마 익명좌가 듶검의 부계로 나오는 이유도 하코의 해킹으로 보인다!

이는 위활겜은 물론이고 사탈이나 동물컨셉 반하코파에서도 중요하게 다뤄진 내용인데...

위활겜에서는 익명좌의 마음을, 사탈에서는 하코의 악랄함을, 동물컨셉 반하코파 역시나 자신보다 강한 상대를 속여 자신의 부하로 하는 하코를 잘 표현했을 뿐이지...

그리고 무엇보다도 위활겜은 그저 온겜일 뿐임에도 익명좌는 그게 현실이 될거라 믿었냐며 ㅈㄹ했다는 것이다!!!

하코 관련 힌트도 레노 창작물과 관련이 있을 뿐이지 아예 완전히 똑같다고 안 했다!!!

듶검의 대사에서도 보이듯 레노 등 다른 유저들이 정말로 사랑하는 위키였는데 이랬는데 위활겜 기준 하코와 온전만 부계지 다른 유저들은 하코의 해킹일 뿐이라는 점!!!

그리고 또 일반적인 클리셰라면 해피엔딩으로 끝나야 하는데 미라헤이즈 사무장 관리자 등등 권력자들이 도와주는 것으로 끝나야지 안그래?

설령 하코 사과 이후에 또다시 비슷한 일이 생겨도 그땐 나쁜 신입도 종종 있을지도 모르지...

그니까 괜히 증거가 있다고 해서 무조건 의심하지 말라고 익명좌.....

하지만 덕분에 사탈이나 동물컨셉 빌런은 추가되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