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뉘 자니난 분기쩜

2021위키
아직 굴복하지 않는 김소련 (토론 | 기여)님의 2021년 11월 15일 (월) 12:53 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뒤로

하코에게 대든 유저들이 팔다리와 목이 묶인 채 벽에 매달려있다.

또한 그뿐만 아니라 목매달린 채로 모닥불 위에 올려진 유저도 있다.

대부분 살아있더라도 곧 죽거나 곧은 아니라도 일단 묶인 상태라서 아무것도 못하고 굶어죽거나 하코의 자비로 인해 살아서 풀려난 유저라도 팔이나 다리가 뼈만 앙상하게 남았거나 절단되었거나 아니면 아예 팔다리는 뼛가루가 되었거나 눈은 실명한 상태로 풀려나는 등 풀려날 때마저도 매우 잔인하다...

게다가 심지어 풀려나기 전에는 하코가 "나에게 피해가 되지 않을 것을 맹세하는가?"라는 말을 한다!!!

만약 한 유저가 하코에게 피해가 된 횟수가 3회 누적될 경우 울며불며 빌어도 바로 하코가 숙청한다!!!

그리고 벽엔 아래와 같은 내용이 쓰여있다.

하코에게 당하기 싫어서 어쩔 수 없이 자반위를 포함한 여러 위키에서 빌런이 되었다.

미안하다...

Dr. ip 반달 유저들...

한편, 이 위키의 현 사무관인 익명좌는 아직도 혼자서 하코를 비롯한 애들을 온전의 부계로 취급한다.....

꼭! 꼭!! 꼭!!! 반드시 익명좌마저도 하코의 해킹으로 인해 다들 온전의 ip로 바뀌었기 때문에 온전의 부계처럼 보일 뿐이지 다들 온전과는 별개라는 점을 알려야 한다!!!!!

하지만 그건 주인공이 해야 할 2순위 행동일 뿐이지 1순위는 하코를 죽이고 이 세계를 탈출한 다음 사이버 세상을 원래대로 되돌려야 한다!!!!!!!

다 읽었으면 앞으로~